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르투갈 전 손흥민의 활약

by 우테 2022. 12. 3.

포르투갈 전 손흥민의 활약 : 손흥민은 금요일 한국이 16강 진출을 놓고 월드컵 H조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에서 포르투갈과 경기를 펼쳤을 때 마지막 순간 마법 같은 순간으로 승리를 거머쥐게 되었습니다.

 

포르투칼 전 손흥민의 활약
포르투칼 전 손흥민의 활약

 

마법의 순간(포르투갈 전 손흥민의 활약)

월드컵 16강 진출권을 놓고 로드리고 벤탄쿠르와의 승부차기에서 손흥민은 H조 마지막 순간 마법 같은 순간에 승리했습니다. 공격수는 Hotspur Way로 빠르게 복귀하는 대신 Tottenham 팀 동료를 희생시키면서 카타르에 조금 더 오래 머물 것입니다.

 

조별리그 진출을 위한 3자간 경기에서 우리나라는 마지막 경기에서 선두를 상대로 모든 것을 해야 했습니다. 그들의 오르막 작업은 Ricardo Horta가 Cristiano Ronaldo와 Co. 에게 근거리에서 잘 마무리된 선제골을 내주면서 5분 후에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손흥민은 우리나라 대회에 다시 참가해 또 다른 월드컵 충격을 일으킬 시간이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것을 요구하면서 개막 몇 초 후 동료들을 격려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토너먼트에서 그의 최고와는 거리가 먼 Spurs 에이스는 파이널 써드에서 볼을 잡았지만 처음부터 마지막 액션이 누락되었습니다.

 

경기 요약

한 지점에서 박스 왼쪽에 있을 때 크로스를 넣을 수 없었고, 몇 초 후 손흥민은 자유를 얻은 후 안쪽으로 자르려고 할 때 Diogo Dalot의 훌륭한 태클에 의해 거부되었습니다.

 

그 토트넘 선수는 17분에 허용되지 않은 골의 중심에 있었는데, 손흥민의 크로스는 결국 백 포스트에서 김진수에 의해 전환되었고 공이 그에게 다시 튕겨 나갔습니다.


결국 10분 뒤 김영권을 통해 패리티를 되찾았을 때 손흥민은 코너 플래그에서 공 위에 서 있었지만 대신 동료에게 스윙을 맡기고 골을 넣었다.

 

우루과이가 가나를 상대로 두 번째 스트라이크를 필요로 했던 손흥민은 페페를 제치고 40분 동안 멋진 기술을 보여줬지만 그의 침착한 노력은 디오고 코스타에게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30세의 선수는 휴식 시간 10분 후 또 다른 골문을 볼 수 있었는데, 이번에는 조규성이 멋진 패스로 그를 풀어준 후 안토니오 실바의 눈부신 수비 플레이 후 빗나가는 슛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심판에 의해 주어지지 않았고 그것은 Porto 수비수가 그의 상대를 돌아보며 그에게 몇 가지 선택 단어를 명확하게 말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코스타의 손으로 빗나가는 슛과 주앙 칸셀루가 막는 강력한 발리를 보면 손흥민과 그의 동료들은 파이널 써드에서 어떤 것도 만들지 못해 경쟁에서 탈락할 것으로 보였습니다.


손흥민은 월드컵에서 또 하나의 입이 떡 벌어질 만한 순간을 만들어내기 위해 놀라운 플레이로 풀타임의 정점에서 정확히 그것을 해냈습니다. 

 

춘천 출신의 스타는 포르투갈의 코너킥을 걷어낸 후 자신의 진영에서 박스를 향해 돌진했고, 주변에 많은 상대가 있는 가운데 어떻게든 황희찬을 골랐습니다.


달롯의 다리를 통해 황희찬에게 1인치의 완벽한 패스를 할 수 있는 가장 작은 공간을 만들어낸 울브스의 스트라이커는 경기장과 그의 고향에서 거친 장면을 촉발시키기 위해 전문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손흥민은 무릎을 꿇고 즉시 마스크를 벗고 그 유명한 우승과 16강 진출을 자축하며 눈물을 터뜨렸다. 축하 행사가 실제로 시작될 수 있도록 우루과이 경기에 풀타임 휘슬이 울렸습니다.

 

경기 종료(포르투갈 전 손흥민의 활약)

손흥민과 우리나라에게는 중대한 날이었고, 벤탄쿠르와 우루과이는 대부분의 경기에서 토트넘 팀 동료가 나서서 대회에서 자신의 표를 만들 때까지 계속 발전할 것으로 보였기 때문에 절망적이었습니다.

 

풀타임으로 심판과 항의하는 우루과이 선수 중 한 명인 Bentancur는 전반전 부상으로 교체되었고 Ben Davies와 Pierre-Emile Hojbjerg와 함께 조별리그 탈락 후 조기 N17로 복귀했습니다.

 


안토니오 콘테와 토트넘의 스타 미드필더가 가나와의 2-0 승리에서 부상을 당해 월드컵을 떠나는 것은 아마도 나쁜 일이 아닐 것입니다. 

 

Hotspur Way 훈련장으로 돌아가기 전에 약간의 휴식을 취할 예정인 Bentancur는 Brentford에서 열리는 박싱 데이 충돌로 출전 정지를 받았기 때문에 완전한 회복, 휴식 및 재충전을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참고 링크

TV 크기와 시청 거리 리뷰 (사이즈)

한 달에 $500를 저축하여 은퇴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