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탭 S7 FE는 정말 싸게 느껴지지 않는 제품으로 삼성의 태블릿 포트폴리오를 새로운 저가로 확장합니다. 배터리 수명, 디스플레이, 오디오 및 디자인과 같은 필수 요소는 모두 잘 관리되며 소프트웨어 추가로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갤럭시 탭 S7 FE : 요약
태블릿 시장은 대유행이 슬레이트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을 때까지 하락세에 있었습니다. Apple이 지배하는 세그먼트에서 삼성은 다른 브랜드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몸을 굽히면서 Android 태블릿에 대한 부하를 끌어당겼습니다.
이 갤럭시 탭 S7 FE는 노트북 수준의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유능한 태블릿을 찾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대안이 됩니다.
삼성의 중저가 태블릿인 갤럭시 탭 A7 Lite와 달리 갤럭시 탭S7 FE는 데스크톱과 같은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삼성 고유의 기능인 DeX를 포함하여 완전한 Galaxy Tab 경험을 제공합니다. 더 큰 화면에서 Android의 단점을 수정하는 데는 거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갤럭시 탭 S7+와 마찬가지로 생산성 작업에 적합한 대형 12.4인치 디스플레이를 제공하지만 OLED 패널이나 높은 주사율과 같은 프리미엄 특전을 놓치고 있습니다. 우리의 테스트에서, 그렇지 않으면 훌륭한 화면이고 이 가격에 대부분의 다른 노트북이나 태블릿에서 찾을 수 있는 것보다 낫기 때문에 이러한 누락은 살기 쉬웠습니다. 스테레오 스피커 설정도 마찬가지입니다.
생산성을 목적으로 태블릿을 구입하려는 경우 갤럭시 탭 S7 FE에 S펜 스타일러스가 번들로 제공되어 회사의 주력 제품이 수년 동안 즐겨온 모든 관련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에 기뻐할 것입니다. 메모 작성, 스케치, 주석 달기, 서명 및 스크롤을 쉽고 즐겁게 해 줍니다.
불행히도 키보드 커버에 대한 우리의 감정은 매우 다릅니다. 상당히 비쌀 뿐만 아니라 트랙패드가 없고 조정 기능이 제한적이며 기본 기능 세트가 없기 때문에 경험에 거의 추가되지 않습니다. 더하기 측면에서 멀티 태스킹을 위해 설계된 바로 가기 배열을 지원합니다.
날렵한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갤럭시 탭 S7 FE는 인상적인 대용량 배터리로 구동됩니다. 10,000mAh 이상으로 몇 시간 동안 쉽게 지속되며 배터리 수명이 너무 좋아서 답답할 정도로 느린 충전 속도를 견딜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갤럭시 탭 S7 FE는 몰아보기 이상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Android 태블릿을 찾는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주력 제품보다 훨씬 저렴하고 잠재적으로 iOS 제품보다 더 똑똑합니다. PC를 완전히 대체할 것이라고 기대하지는 마세요.
갤럭시 탭 S7 FE : 가격 및 가용성
$529 / £519 / Rs 46,999부터 시작
더 많은 스토리지 또는 5G에 대한 가격 상승
S펜은 포함되어 있지만 키보드 커버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갤럭시 탭S7 FE는 현재 미국, 영국 및 인도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호주에서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을지 아직 듣지 못했지만 결국 호주로 갈 수 있습니다.
Wi-Fi 전용 버전의 경우 세 가지 옵션이 있지만 모든 시장에서 모든 옵션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나는 4GB RAM과 64GB 스토리지가 $529 / £519 / Rs 46,999(약 AU$1,080)이고, 하나는 6GB+128GB 모델이 $599 / £629 / Rs 50,999(약 AU$1,150)입니다. 미국에서는 679달러에 256GB 스토리지 옵션이 있습니다.
미국에는 $669.99(약 £480 / AU$900)의 64GB 저장 용량을 갖춘 5G 버전의 태블릿도 있습니다.
S펜은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고 북커버 키보드는 $159.99 £139 / Rs 14,999입니다. 모든 모델이 LTE를 지원하지만 삼성은 나중에 Wi-Fi 전용 변형을 사용할 수 있으며 약간 더 저렴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삼성은 지난 몇 번의 출시로 디자인 게임을 크게 향상했으며 이러한 개선 사항은 분명히 회사의 더 저렴한 태블릿으로 흘러내렸습니다. 갤럭시 탭 S7 FE는 견고한 금속 본체, 평평한 가장자리 및 대형 디스플레이를 갖춘 다른 프리미엄 Android 슬레이트와 유사해 보입니다. Mystic Black 검토 장치는 진한 파란색 색조로 상당히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뒷면은 얼룩지기 쉽지만 청소하기도 쉽습니다.
두께가 6.3mm에 불과한 태블릿은 모든 면에서 매끄럽고 고급스럽게 느껴지지만 일부 사용자에게는 너무 얇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전면에는 이와 관련하여 도움이 되는 충분한 베젤이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와 달리 삼성은 웹캠을 올바른 쪽에, 즉 상단 가장자리 중앙에 배치했습니다.
삼성은 또한 탭이 가로 방향일 때 상단 베젤 중앙에 웹캠을 현명하게 배치했습니다. 이는 측면에 셀카 카메라가 있는 새로운 iPad Pro가 제공하는 것보다 훨씬 더 이상적입니다.
갤럭시 탭 S7 FE는 포트와 버튼의 위치에 대해 세심하게 고려되어 어느 방향에서도 사용성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가로 방향에서 전원 버튼과 볼륨 로커는 왼쪽 상단 가장자리에 있으며 측면에는 스피커, 오른쪽에는 USB 포트, 하단에는 마그네틱 커넥터가 있습니다.
키보드 커버 액세서리를 구입할 계획이 없다면 S펜을 태블릿의 상단이나 하단 또는 카메라 옆에 자석으로 부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붐비는 가방에 갇히지 않을 것입니다.
600g의 무게와 결합된 태블릿의 크기는 배낭이나 폴더에 넣고 다니기에 이상적입니다. 더 많은 프리미엄 태블릿이 제공하는 것을 빠뜨리지 않고 디자인 측면에서 거의 모든 것을 올바르게 얻습니다.
갤럭시 탭 S7 FE : 디스플레이
12.4인치 LCD 화면
스트리밍에 적합한 FHD+ 해상도
60Hz 재생률만 있고 HDR은 없습니다.
이론적으로 갤럭시 탭 S7 FE와 갤럭시 탭S7 또는 갤럭시 탭S7+의 주요 차이점(칩셋 제외) 중 하나는 디스플레이입니다. 패널 유형, 해상도 및 새로 고침 빈도는 60Hz 및 1600 x 2560 해상도에서 실행되는 12.4인치 LCD 화면으로 여기에서 모두 중간 범위입니다.
우리는 디스플레이에 실망할 준비가 되어 있었지만 갤럭시 탭 S7 FE는 실제로 우리를 놀라게 했습니다. 픽셀을 엿보거나 특별히 화면에서 검은색 세그먼트를 찾는 것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 개의 앱이나 웹 페이지를 동시에 열어도 해상도는 항상 충분했고, 16:10 화면비를 보는 것도 좋았기 때문에 독서나 기타 생산성 작업에 훨씬 더 유용했습니다.
12.4인치로 태블릿 디스플레이가 의미 있게 얻을 수 있는 만큼 크며 보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크기, 선명도, 색상 재현 및 터치 응답성은 이 등급의 노트북이나 iPad에서 본 어떤 것보다 훨씬 뛰어났습니다. 삼성 디스플레이는 거의 실망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또한 화면이 모든 면에서 대칭 베젤로 둘러싸여 있다는 사실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 베젤은 보기 경험을 방해하지 않고 쉽게 다룰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깊습니다.
갤럭시 탭 S7 FE의 재생률은 60Hz로 요즘은 다소 실망스럽습니다. 삼성의 보급형 스마트폰이 더 높은 재생률로 이동하고 Apple의 ProMotion(고주사율) 디스플레이가 훨씬 더 비싸기 때문에 삼성은 경쟁사보다 우위를 점할 좋은 기회를 가졌습니다.
HDR 인증도 없으므로 Netflix 빙빙 세션에는 HDR 지원 슬레이트가 제공하는 '팝'이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갤럭시 탭 S7 FE의 시청 경험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완벽하지는 않지만 매일 중요한 기능과 함께 기본을 올바르게 유지합니다. 마찬가지로 듀얼 스테레오 스피커 설정은 작은 방을 가득 채울 만큼 충분한 선명도와 음량으로 귀를 즐겁게 해 주었습니다.
갤럭시 탭 S7 FE : 스펙, 성능, 카메라
중간급 RAM이 있는 중간급 칩셋
유용한 S펜 제공
화상 통화에 적합
여기에서 삼성의 원가절감 방안이 눈에 띄기 시작한다. 갤럭시 탭 S7 FE는 4GB 또는 6GB RAM과 함께 중급 Qualcomm Snapdragon 750G 칩셋용 플래그십 실리콘을 제거합니다. 한편으로는 일상적인 작업과 기본적인 멀티태스킹에 충분히 강력하지만 테스트에서 게임 중에 한계를 보여주었습니다. 경쟁 게임이 태블릿으로 할 계획이라면 레노버 P11 Pro와 같은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Google 문서, 메시징 앱, TechRadar의 콘텐츠 관리 시스템 및 상당히 집중적인 웹 브라우징 사이를 저글링 하기 위해 기본 작업 기계로 사용한 날에도 갤럭시 탭 S7 FE는 정말 잘 버텼습니다. 앱이 열리거나 새로고침되는 데 1초 정도 걸리는 경우가 있었지만 실제로 속도를 늦추는 것은 없었습니다.
다만, 눈 깜짝할 사이에 앱이 실행되고 멀티태스킹이 수월하게 느껴지는 고급형 스마트폰에 익숙하다면 갤럭시 탭 S7 FE가 다소 느리게 느껴질 수도 있다. 그러나 사진을 편집하거나 미디어를 전송하거나 Chrome에서 여러 탭으로 작업하는 경우에도 그런 경우는 거의 없었습니다.
갤럭시 탭 S7 FE는 데스크톱 에뮬레이션과 더 쉬운 멀티스크린 작동을 가능하게 하는 프리미엄 기능인 Samsung DeX를 지원합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작업 표시줄, 빠른 바로 가기 및 크기 조정 가능한 플로팅 창을 포함하여 데스크톱 운영 체제에서 영감을 얻은 다른 인터페이스일 뿐입니다.
태블릿 인터페이스로서 Android의 한계를 극복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더 쉬운 워크플로우를 위해 다양한 앱을 편리하게 원할 때만 주로 DeX로 전환했습니다.
다른 삼성 태블릿과 마찬가지로 여기에 S펜이 추가되어 화면 쓰기, 필기 인식, 주석, 서명 및 스케치와 같은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사용 사례 중 하나는 화면의 절반에서 화상 회의에 전화를 걸고 나머지 절반에서는 스타일러스로 메모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가격대에서 S Pen 지원을 본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최근 캠핑 여행에서 갤럭시 탭 S7 FE는 우리의 주요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허브였으며 USB Type-C 카드 리더를 통해 DSLR에서 장치로 수백 장의 사진을 전송하고 Snapseed에서 편집하고 OneDrive에 업로드했습니다. 필요한 경우 전용 microSD 카드 슬롯도 있습니다.
현재 모든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 탭 S7 FE 변형에는 SIM 카드를 통한 셀룰러 연결 옵션도 있으며, 이는 Wi-Fi 영역에서 자주 떨어져서 작업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할 것입니다. 말하자면 Wi-Fi 연결이 훌륭했습니다. 영상 통화 중에 끊김이나 정지 없이 집 전체를 돌아다닐 수 있었습니다.
화상 통화가 우선이라면 이 태블릿의 마이크와 카메라가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헤드폰을 사용하지 않아도 비디오 및 음성 품질이 양쪽에서 모두 우수했습니다. 가끔 문서를 스캔하거나 무언가의 시각적 메모를 캡처하기 위한 서비스 가능한 후면 카메라도 있습니다.
우리는 갤럭시 탭 S7 FE가 더 큰 화면, 더 나은 효율성, 적절한 전력(과열 경향이 적음) 덕분에 플래그십 형제보다 노트북 교체를 찾는 많은 사용자에게 더 적합할 수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상당히 낮은 가격. 워크플로우가 집중적인 CPU 또는 GPU 성능을 요구하지 않는 한 미드레인저를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탭 S7 FE : 배터리 수명
10,900mAh 배터리는 갤럭시 탭 S7보다 큽니다.
슬레이트는 하루 8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인박스 플러그로 충전 속도가 느림
갤럭시 탭 S7 FE가 빛나는 또 다른 영역은 배터리 수명입니다. 대용량 10,900mAh 배터리는 하루 8시간 동안 정기적으로 지속됩니다.
메모 작성과 같은 간단한 작업은 배터리 잔량을 거의 소모하지 않는 반면, 45분 화상 통화는 약 5%의 배터리를 소모했으며 밤새 유휴 소모는 거의 없었습니다. 태블릿을 보조 장치로만 사용하려는 사용자는 며칠 동안 배터리 수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태블릿 성능에서 가장 덜 인상적인 부분은 충전입니다. 갤럭시 탭 S7 FE는 45W 고속 충전을 지원하지만 포함된 어댑터는 최대 15W만 출력할 수 있으며 완충하는 데 거의 4시간이 걸립니다. 첫 번째 테스트 사이클 후 야간 충전으로 전환했습니다.
갤럭시 탭 S7 FE : 키보드 커버
사용하기가 편하지 않음
트랙패드 없음
타이핑 경험이 좋다
갤럭시 탭 S7 FE를 고려하고 있다면 키보드 액세서리도 눈여겨보셨을 것입니다. 퍼스트파티 북 커버 키보드는 작은 키보드와 킥스탠드를 믹스에 추가하여 태블릿을 노트북 대체 상태에 더 가깝게 만듭니다.
그러나 갤럭시 탭 S7+와 함께 제공되는 것과는 다릅니다. 조정 가능한 킥스탠드, 더 큰 키보드 및 멀티 터치 트랙패드가 있습니다.
키보드는 갤럭시 탭 S7 FE의 생산성 약속의 큰 부분이며 이는 오류의 여지가 거의 없음을 의미합니다. 불행히도 여기서의 경험은 실제로 생산성을 떨어뜨리는 방식으로 매우 기본적입니다.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첫째, 트랙패드가 없기 때문에 페이지나 탭 사이를 이동하는 것이 매우 불편합니다. 어떤 방식으로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할 수 없으며 클릭 앤 드래그 기능이 적중합니다. 키보드를 떠나지 않고 화면에 너무 가깝게 두는 것도 설계상의 실수입니다.
둘째, 커버에 별도의 킥스탠드가 없습니다. Folio의 모서리는 각도를 변경할 수 없는 킥스탠드로 변환되며 이는 사용자의 키, 테이블 또는 기타 표면의 높이에 따라 화면이 항상 이상적인 각도가 아닐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태블릿을 사용하고 있고 작업하는 각도입니다. 그리고 키가 작은 사람들은 편안한 각도에서 갤럭시 탭 S7 FE를 사용할 때 셀카 카메라 프레임에 이마만 남습니다.
현재로서는 감당할 수 있는 몇 가지 사소한 문제도 있지만 태블릿의 장기적인 안정성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태블릿 자체에서 덮개를 분리하는 유일한 방법은 덮개를 세게 잡아당기는 것인데 이는 커넥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뒷면의 자석도 반복 사용하면 강도가 약해질 수 있습니다.
타이핑 경험으로서 키보드는 익숙해지기 쉬운 레이아웃으로 괜찮습니다. 키는 잘 만들어진 느낌이 들고 본체 내부에 틈이 많지 않으며 데크 플렉스도 없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중요하다면 매우 만족스러운 소리를 냅니다.
물론 타사 키보드 액세서리를 선택하면 이러한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Samsung Book Cover Keyboard를 구입할 계획이라면 정상 가격의 절반 이하로 추가할 수 있으므로 패키지 거래를 확인하십시오. 어느 쪽이든 키보드는 심각한 생산성 야망을 가진 모든 사람에게 필수품입니다.
갤럭시 탭 S7 FE를 사야 할까요?
구매 추천 대상
유능한 보조 기계를 찾고 있습니다.
갤럭시 탭 S7 FE는 디스플레이, 기능성, 휴대성, 배터리 수명 등 모든 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거의 모든 면에서 뛰어납니다.
Android 태블릿 시장에 있습니다.
더 강력한 Android 태블릿이 존재하지만 대부분의 프리미엄 기능이 여기에 있기 때문에 Tab S7 FE는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충분할 것입니다.
미디어 소비가 최우선
아름다운 대형 12.4인치 디스플레이, 듀얼 스테레오 스피커 및 경량 폼 팩터를 갖춘 이 장치는 폭음 시청 또는 게임을 위한 훌륭한 장치입니다.
구매 비추천 대상
당신은 Apple 생태계에 있습니다.
iPad는 항상 최적화된 앱과 더 많은 기능을 통해 훨씬 더 나은 태블릿 경험을 제공합니다. iOS가 귀하의 필요에 충분하다면 iPad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최고의 안드로이드 태블릿을 원합니다
갤럭시 탭 S7 FE Plus는 더 나은 디스플레이, 4개의 스피커, 강력한 내부 장치 등을 통해 훨씬 뛰어난 태블릿 경험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완전한 기능을 갖춘 휴대용 컴퓨터를 찾고 있습니다
Android는 사용하기 쉽지만 전용 노트북 OS를 대체할 수는 없습니다. Chromebook과 같은 것이 훨씬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비용도 많이 들지 않습니다.
댓글